모던하우스에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빨강, 초록 알록달록 컬러 잔치에
시선이 모두 뺏겨버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은 모두를 기분 좋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어떤 크리스마스 제품들이 있는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모던하우스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소품들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먼저 크리스마스트리입니다.
왼쪽의 기본적이 디자인의 프레스트 그린 트리 150cm는 129,000원입니다.
고, 오너먼트와 전구 값만을 더해서 셀프로 트리를 만든다면 178,700원 정도의 비용으로
디스플레이된 150cm 트리를 비슷하게 완성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너먼트 세트 2개 31,800원, 전구 17,900원입니다.
오른쪽에 조금 더 작은 크기의 스카치 파인 그린 트리 120cm는 59,900원입니다.
역시 VMD비용 10만 원을 제외하면 93,600원의 가격으로 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앵두 전구 25,900원, 오너먼트 7,800원입니다.
화이트와 골드 색깔이 더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스노우 트리도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스노우트리 180cm는 트리 가격만 199,000원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큰 사이즈의 트리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워서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DIY 올인원 미니 트리세트라고 해서 트리, 오너먼트, 토포, 전구까지 모두 포함된 세트 제품이
29,9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사이즈는 60cm고 색깔도 그린, 핑크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인 50cm 우드받침 미니 트리는 17,9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다른 장식품이나 전구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에요.
크리스마스트리 외에도 빨간 잎사귀 덕에 크리스마스에 더욱더 잘 어울리는 식물인
포인세티아 생화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작은 화분 하나에 가격은 7,900원이었습니다.
펠트로 된 장식들도 너무 귀여운 제품이 많았습니다.
가랜다나 양모 펠트볼, 머리띠 등도 활용하기 좋은 소품이죠?
저는 특히 펠트 소재의 산타 오너먼트나 동물 오너먼트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강아지 오너먼트는 퀄리티가 괜찮아서 가방에 키링으로 달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는 1만 원~2만 5천 원 사이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리스
다음은 크리스마스 리스입니다.
문에 크리스마스 리스 하나만 걸어도 분위기가 확 바뀌어서 많이들 선호하시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42cm 사이즈,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베리&솔방울 글리터 링리스는 29,900원입니다.
조금 더 반짝이는 소재의 홀리 샤이니 베리 리스는 30cm 크기로 19,900원입니다.
크리스마스 리스처럼 벽에 거는 행잉 벽트리 제품들도 인기가 많은 편이죠.
귀여운 사과와 체리가 포인트인 우드행잉 애플 미니 벽트리는 9,900원.
비슷하지만 조금 더 파스텔톤의 핑크 색감이 사랑스러운 우드행잉 핑크 미니 벽트리 역시 9,900원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소품
다양한 색감과 소재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품 역시 인상적인 제품이 많았는데요.
벨벳소재의 레드, 그린 사슴과 트리가 특히 귀엽더라고요.
큰 사이즈가 9,900원, 작은 사이즈가 6,900원으로 사슴과 트리 소품 모두 가격은 동일합니다.
위에 사진처럼 벨벳트리 큰 사이즈, 작은 사이즈 나란히 놓아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서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소품 중에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노우 볼이죠.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트리, 스노우맨 등 다양한 장식의 스노우 볼이 있었는데요.
작은 사이즈 기준 모두 가격은 7,900원으로 동일했습니다.
다양한 소품들 중에서도 특이한 제품이 있어서 눈길이 갔어요.
자세히 보니 클레이로 만들어진 오너먼트 더라고요.
쿠키 모양도 귀엽고 미니 사이즈라서 작은 트리에 걸기 딱 좋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은 티라이트에요.
티라이트 캔들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오브제가 가득해서 더 예쁘더라고요.
불을 붙여도 좋고, 안 붙이고 그대로 두는 것만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티라이트는 6개 기준 9,900원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홈 패브릭 제품들과 소품들을 간단히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쿠션과 인형, 반려동물 용품까지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산타클로스, 로돌프, 스노우맨 슬리퍼도 정말 귀엽더라고요.
욕실 용품 중에서는 산타클로스와 곰돌이 모양의 배스 글로브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망토나 크리스마스 양말 같은 제품은 파티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아 보이죠?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트리와 토끼 모양 스노우볼 메이커가 있어 소개드리고 싶었습니다.
한창 인기있었던 눈오리에 이어 눈트리, 눈토끼도 만들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어요.
가격도 3,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제품을 소개드렸습니다.
꼭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으니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INTERES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모이사나이트 반지 후기 모이사나이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차이 (0) | 2023.11.06 |
---|